본문 바로가기
Travel

[디즈니월드] 디즈니 디저트 먹어본 후기

by 0at_latte 2024. 1. 22.

Chef Mickey

이 레스토랑을 첫날부터 갔는데

이때 슬금슬금 눈치챘다

아 얘네 디저트 못만드는구나 

제일 맛있는거 sprinkles and chocolate 

 

아니 아이싱이 맛없진않음! 아이싱에 설탕 3톤정도 뿌려서 그런가

진짜 달고 맛있음

근데 디즈니는 빵을 너무 못만들음 

탄수화물을 잘 못만든다고 해야하나

쿠키도 못만듦

이 케익도 돈 내고 샀다

아마 40불정도?

기억에 크게 없는거보니 그냥 그랬나보다

아 아니다

어어어ㅓㅇ엄청 달았던 기억은 있음

같이 갔던 지인들이

'이거 디즈니에 들고가서 당떨어질때마다 먹으면 되겠다' 라고 하셨음

애니몰킹덤 스타벅스

 

스벅에 이걸 판대서

사먹었다

저번 포스팅에서도 말했듯이 

나는 시나몬 롤을 안좋아하기에  

이걸 생애 첫? 시나몬 롤로 먹어보았다. 

 

나는 맛있게 먹는데 

같이 왔던 지인들은 (시나몬 롤 좋아함)

'이게 맛잇다고? 시나몬롤 한번도 안먹어봤어?' 라는말이 절로 나왔나보다

'응.. 나 이거 처음인데' 하니까

'이게 스탠다드가 되면 안돼 제발 이거 맛없는 시나몬롤이야' 를 강조하셨다. 

또 다른 지인도 내꺼 한입 먹어보더니 '옹 맛있는데?' 라고 하셨고

시나몬롤 좋아하시는분들은 '시나몬롤 처음먹어??? 이게 스탠다드가 되면 안돼...' 라는말을 반복하셨다

그러고

내가 다 먹었다. 

비주얼로 6달러를 내시겠다면 말리진 않겠습니다

애니몰 킹덤에서 사먹었다 

 

비주얼은 나름 귀여웠으나 

아이싱이랑 초콜렛만 먹었다

난 진짜 컵케익에서 빵부분도 좋아하는사람인데

도저히 먹을수없었다 

 

아마 매직킹덤 오로라 아이스크림이랑 돌 휩

오로라 아이스크림은 진짜 맛있다

한입씩 먹어봤던 지인들 다 오 이건 맛있다 웬걸 이라고 말했다. 

다시 가도 또 먹고싶음!!!

 

돌 휩은 나만 맛있게 먹었나보다

나만 맛있다했음.... ㅠㅠ 

진짜 웃긴게 우리는 어른 4명에서 이거 2개 나눠먹었는데

옆에 애기들 보니까 1인 1 돌휩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도 양이지만 돈이 얼마야......

 

어딘지 기억 안나요..... 흑흑 기억 나면 다시 오게씀

왼쪽은.. 혹시 저희를 기억하신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여 흑흑

 

때는 9월즈음

아마 인턴분들이 이제 막 일을 시작하셨던거같다. 

 

9월이라 너무 더워서 아무 가게 들어가서 감튀 (디즈니에서 제일 많이 먹은거 감튀일듯) 를 시키고

땀을 식히고있는데

 

어떤 분이 레몬에이드?를 한잔 갖다주길래

동생한테

'너가 이거 시켰어?' 라고 하니까 아니라고 했다. 

그래서 잉... 하면서 있는데 

 

일하시는분이

'여기와서 한국분들 처음봬서 너무 반가워서 드려요!' 수줍게 말씀하시며 다시 제 할일을 하러 가셨다. 

 

같이 있던 일행 분들이랑 

저분 이름 꼭 기억했다가 나중에 좋은 코멘트(?) 써드려야지했는데

나도  디즈니 갔다오자마자 학교에 시험에 일상을 치루느라 까맣게 잊고 지내버렸다. 

 

2023년 9월달에 레몬에이드 한잔 건내주신분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이미 시킨게 너무 많아 다 먹진 못했지만

당신이 곧 디즈니야...

 

오르쪽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왜 파나..저걸 사먹는 사람이 있나 싶었지만

예.. 보시다시피

우리 테이블에 있는거보면

사먹긴했다..

 

밀쉐위에 도너츠라니 

보기와는 다르게 평범한 밀쉐에

평범한 도너츠맛이었다. 


매직킹덤 Main Street Confectionery 

쿠키가 맛없을수 있나 싶지만

놀랍게도 저기서 제일 맛있는거: Sprinkles

 

한입먹고

오.... 이걸...? 돈주고...? 팔아...? 감히...?

싶었던 맛 

 

오른쪽은 마시멜로인데 

맛이 있다없다라기보단

건강이 걱정되는 맛이었다

 

난 원체 달게먹어서

하루쯤이야 달게 먹어도되지! 를 365일 하는사람이라

조금 건강이 걱정되는 맛이었음.

할리우드 스투디오 라운드업 로데오 

 

왼쪽은 할리우드 스투디오 라운드업 로데오에서 먹은 포키 디저트

오른쪽은 매직킹덤 비 아워 게스트 디저트. 레몬 바닐라 어쩌고는 예.. 

난생 태어나서 두입 먹은 디저트 너가 처음이야 

팝콘이랑 아이스크림

팝콘은 지이이이인짜 맛있다 

어차피 이거 냄새 못참음

내가 사먹고 들고다니면서도

팝콘냄새에 또 사고싶었음. 

진짜 맛있음. 

한국 영화관에서 파는거랑 똑같음!!

 

아이스크림은 그냥 

진짜 그냥 아이스크림이다

배고파서 먹었음. 

저거 하나에 아마 6달러 넘었던듯...? ㅎ 

니가 뭔데 하겐다즈보다 비싸냐... 

 

심지어 녹기 일보직전이라서

허겁지겁 입에 밀어넣었다...

흑 

이럴줄알았으면 하겐다즈 먹었지~! 

 

애니몰킹덤에서 미키마우스 프렛즐도 사는데

세상에세상에

너무 맛없다...!!!

 

사진도 없다...!!!

그만큼 맛없다..!!

치즈를 왕창 찍어먹어도 맛이 없다..!! 

 

이상 디즈니 디저트 끝